2020년 2월 신형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하 '전염병')이 대규모로 발생한 이후,전국적으로 전염병으로 인한 주택 임대 계약 분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그리고 3월에 사법 절차에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상업용 부동산 "전염병적 ビンゴ アレンジ 면제" 사건에 대한 법원의 의견과 판결 방향은 많은 소유자와 임차인의 큰 관심사입니다.。그러나 전국 대부분의 법원의 경우,2020년 3분기까지,상업용 부동산 '전염병 ビンゴ アレンジ 면제' 사건의 재판은 여전히 주로 법원 조정을 통해 해결됩니다.,판결로 사건을 결론 짓는 경우는 드뭅니다.。
2020년 3월 24일,상하이 징안구 상업용 부동산 프로젝트에 위치한 XX 상점 임차인(원고)이 주도적으로 상하이 징안구 인민법원에 민사소송을 제기했습니다.,"전염병"이 불가항력이고 임대계약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기 때문에 임대계약 해지 요청,그리고 상업용 부동산 프로젝트 소유자(피고)에게 이미 지불한 임대 보증금 및 기타 수수료를 반환하도록 요구합니다.,소유주(반소 원고)가 소송에 대응한 후 반소를 제기했습니다.,세입자(반소 피고)가 ビンゴ アレンジ를 체납했습니다、허가 없이 계약을 해지하는 것이 계약 위반에 해당한다는 이유로 임대 계약 해지 요청,그리고 세입자(반소 피고)에게 임대 보증금을 몰수하도록 요구합니다.、ビンゴ アレンジ 연체금 및 기타 비용 지불。
'불가항력'과 관련된 '전염병적 ビンゴ アレンジ 면제' 사건으로 인해、"상황의 변화"、"공정성 원칙"과 같은 복잡한 법적 문제,당시에는 새로운 유형의 사건이기도 했습니다.,1심 법원은 이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입니다.。사건은 4월 15일에 보고되었습니다.、4월 30일、6월 15일、8월 12일 4번의 법원 심리,2020년 9월 28일 상하이 징안구 인민법원에서 최종적으로 1심 판결이 내려졌습니다.,판결에 따르면 "전염병"이 불가항력이라는 세입자의 주장은 유효하지 않습니다.,임차인의 청구 대부분이 기각되었습니다.,소유주의 반소 주장 대부분이 지지됨。세입자가 1심 판결에 대해 항소,상하이 제2중급인민법원, 2심 재판 후 2021년 2월 24일 최종 판결을 내렸습니다.,세입자 항소 기각、원래 판결이 유지됨。
Everbright Law Firm의 수석 파트너 Xu Jun 변호사가 이끄는 변호사 팀이 소송에서 소유자를 대리했습니다.,Xu Jun의 변호사 팀은 풍부한 분쟁 해결 경험을 바탕으로 합니다.,효과적인 소송 전략을 통해,마침내 1, 2차 사건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이 사건은 상하이 법원 판결의 형태로 종결된 최초의 상업용 부동산 "팬데믹 ビンゴ アレンジ 면제" 사건입니다.,향후 유사한 사건의 재판에 있어서 중요한 참고의의가 있습니다。